Thursday, July 7, 2011

Defense of Fortune: written apology.

디펜스 오브 포춘 현재 사태에 대한 사과문.


정말 죄송합니다.

현재 앱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는 Defense of Fortune: The Savior는 애초에 커다란 폭탄을 지닌체 릴리즈 되었다는 것을 1.01 업데이트를 통해 알 수 있었습니다.

이번 1.01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이 진행되지 않는 크래쉬 버그는 해결 되었지만 가장 커다란 버그인 세이브 데이터를 지우는 버그가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이유는 현재 코드상에 세이브 데이터를 저장하는 폴더가 tmp폴더로써 이 폴더는 앱이 업데이트 될때 삭제되는 폴더 입니다. 게임을 제작하는 동안 아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은 코드상의 오류였기 때문에 개발시 해당 버그를 찾지 못한점 진심으로 사죄 드립니다.

이를 바로 잡기위해 새로 업데이트를 신청한 1.02버전에서는 정상적인 폴더에 세이브 데이터를 저장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때문에 기존 세이브 데이터는 초기화 됩니다.

다시 한번 더 사죄드립니다.

아무래도 개인개발자이다 보니 많은 테스트를 거치지 못해 이러한 버그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미 In App Purchase를 통해 유료아이템을 구매하신 고객님은 Itunes>account를 통해 꼭 환불 받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해당 account에 구매한 내역에 고스란히 남아 있을 것입니다.

2 comments:

  1. 처음인데 재밌어요^^ 이번에는 대박 나시길 바래요~ ㅎㅎ

    ReplyDelete
  2. This comment has been removed by the author.

    ReplyDelete